참 고마운 당신 / 慕恩 최춘자 참 고마운 당신 돌아보면 희한 이 없지 않았지만 당신의 사랑 빈틈없어 세월의 한 끝자락에서 웃고 있었어요 사계절 내내 당신은 봄 햇살처럼 내 어깨를 보듬어 주었지요 내 마음 따순 둥지에 동거처럼 늘 머문 당신 보잘것없는 내가 당신의 미더운 사랑 가슴 벅차게 받는 건 무슨 조화일까요? 당신의 포근한 사랑으로 언제나 용기를 얻었어요 지치지 않았어요 울지도 않았어요 당신에게로 가는 환한 여로 그 길섶에 꽃향 번져 새해 벽두가 향기로워요 참 고마운 당신.
·´″″°³★ oO햇살Oo 편지지 소스 ★³°″″´·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