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대의 향기 / 慕恩 최춘자 그대와 만나 처음 느낀 향기가 나에게 기쁨과 설렘을 주었지요 하루하루 흘러넘치는 기쁨은 활짝 핀 꽃밭에 피어나는 향기처럼 내 조그만 가슴속이 쉼 없는 행복으로 눈을 감아도 그대 모습만 보입니다 어느 날 내 우울함을 느낌으로 발견하고 매 순간 펼치어 깜짝 놀라게 하는 이벤트 웃음을 주려 애쓰는 그대 모습은 순수함이 묻어나는 들꽃 향기 같아요 그대에게서 묻어나는 향긋한 모든 것들 내 영혼을 사로잡아 황홀할 뿐입니다 세상 끝나는 날이 와도 그대의 향기 마음속에 남아 있길 나는 소망합니다.
·´″″°³★ oO햇살Oo 편지지 소스 ★³°″″´·
aa-66.swf
0.21MB

+ Recent posts